무료 타로점(운세) 보기 - 타로 시크릿

2020. 3. 20. 20:24JUST

반응형

타로카드는 젊은이들이 몰리는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인기몰이를 하면서 젊은이들의 운세를 보는데 대표적인 주자가 되었습니다. 타로카드는 그림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의미를 풀어나가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카드 해석이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타로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타로란?

14세기경부터 유럽에서 사용된 그림 카드입니다. 타로카드는 78매가 한 벌을 이루는데, 22매의 우의화 카드와 56매의 점수 카드로 되어 있으며 점을 보거나 게임에 사용합니다.

 

게임용으로 사용되던 타로카드가 점술 용도로 사용된 것은 18세기 가발 공 아리테에 의한 것으로 추정되며, 그는 자신의 이름을 거꾸로 부르는 에텔라라는 가명으로 점을 쳐주기 시작했습니다.

 

19세기 초기 르노르만이라는 여자가 프랑스 궁에서 유명한 점술가로 활동을 하게 된 후 타로 카드는 점술로서 많이 알려지기 시작했고 유행처럼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무료 타로(운세) 사이트 소개 - 타로 시크릿

무료로 타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타로 시크릿'이라는 사이트인데 예전에는 타로 카페로 알려져 있던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마치 오프라인의 점술가와 대화를 하며 타로점을 보듯이 대화를 주고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어서 더욱 재미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타로 시크릿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PC 화면이나 모바일 화면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아무 때나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아이폰으로 접속 시에는 사파리 대신 크롬으로 접속하셔야 화면이 보입니다.

 

TarotSecret

 

www.tarotcafe.net

 

 

무료 타로점(운세) 보기 화면

'타로점을 처음 봅니다'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마스터라는 분께서 인생에 대한 조언을 얘기해 주십니다.

 

 

타로카드는 자신 스스로를 속이고 있는지 아니면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자신 스스로를 심판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어려움이나 슬픔 또는 희망과 강인함을 진단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타로에 대한 설명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오늘의 타로점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타로점'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마스터님께서 카드를 섞기 시작하고, 카드를 섞는 동안 정신을 집중해 주세요.

 

 

카드를 섞고나면 다시 섞을지 여부를 물어봅니다. 시작하기를 누르면 타로점을 시작합니다. 마음을 비우고 차분하게 점에 집중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 카드는 오늘과 관련 있는 가까운 과거의 영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두 번째 카드는 오늘의 상황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마지막 카드는 오늘의 점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모든 설명을 듣고 나면 마스터님께서 타로점의 조언을 참고해서 스스로 원하는 미래를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해 줍니다.

 

'타로 시크릿'의 오늘의 타로점은 하루에 한 번만 볼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타로카드는 자신의 답답한 마음을 풀어주고 인생을 재미있게 살 수 있게 해주는 매력이 있는 거 같습니다. 마스터님의 말씀대로 재미있는 타로점 보시고, 원하는 미래를 개척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