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무료 다운로드

2020. 11. 11. 18:16IT

반응형

엑셀 자주 사용하시나요? 저는 수식 계산 및 분석이나 표를 만들 때뿐만이 아니라 생각을 정리할 때에도 엑셀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문서 작성 중 별도의 도구가 필요한 다른 툴과 달리 엑셀을 사용하면 엑셀 안에서 모든 것을 끝 마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엑셀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엑셀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1회성으로 구매를 하거나 구독 형식으로 매월 요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기간 동안 사용하는 상황이라면 1개월 무료 체험을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진행 순서 : 1개월 무료 체험 신청 - 결제 프로필 작성 -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 반복 청구 해지 - 1개월간 무료 이용

 

우선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Microsoft Excel,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 Excel 평가판

Microsoft Excel은 업계 최고의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이자 강력한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 도구입니다. Excel로 분석을 한 수준 높이세요.

www.microsoft.com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공식 페이지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공식 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잘 보이는 곳에 지금 구입과 무료 체험 버튼이 위치합니다.

 

 

당연히 무료 엑셀 다운로드를 위해서 들어왔으니 무료 체험 - 가정용 버튼을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1개월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연간 119,000 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그리고 '1개월 무료 체험을 위해서는 신용카드가 필요하다'고도 알려줍니다. 하지만, 앞서 소개해드린 대로 엑셀 무료 다운로드 설치 후에 반복 청구를 끌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1단계 관문은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은 만드시고 로그인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음번에 다시 로그인할 필요가 없도록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잘 사용하지 않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첫 달은 무료지만, 평가판이 종료된 후 구독을 계속 이용하려면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고 반복해서 알려줍니다. 일단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결제 방법을 입력하지 않고는 더 이상 진행이 안 되는 부분입니다. 두 번째 관문은 결제 프로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라고 써진 부분을 클릭하세요.

 

 

성, 이름, 메일 주소 등 사용자 정보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신용 카드 정보(카드 번호, 소유자 이름, 만료 일자, CVV)와 주소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연장 시 결제 정보를 입력했으니, 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계속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페이지입니다. 서비스 및 구독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 대한 관리설치 버튼이 있습니다. 우선, 설치 버튼을 눌러 엑셀 무료 다운로드 설치 후에 관리 버튼을 눌러 구독에 대한 반복 청구를 끌 계획입니다.

 

 

오피스 다운로드 및 설치 창이 뜨면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오피스 설치 파일이 무료 다운로드됩니다. 해당 파일을 실행하여 오피스 설치를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다시 서비스 및 구독 메뉴에서 관리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 설정의 두 번째 줄에 있는 반복 청구가 있음, 1개월 평가판 옆에 있는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아래로 두 가지 옵션이 나타나는데 [반복 청구 끄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해당 옵션을 끄지 않으면 매년 구독료가 청구되니 꼭 끄셔야 합니다.

 

※ 구독 취소를 누를 경우 즉시 오피스 사용이 제한되니 반복 청구 끄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반복 청구를 끌 경우 원드라이브 혜택을 잃게 된다고 설득합니다. 그래도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반복 청구 끄기]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위 과정이 복잡하다고 느끼시는 분은 무료 엑셀 프로그램이 포함된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polarisoffice.com/ko/

 

www.polarisoffice.com

 

 

지금까지 무료 엑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됐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